세종 장군면 장난감 할인점 토이 박사에서 조카 선물 구입했어요!

 

장난감 할인점 토이 박사 저렴해요!

 

명절을 맞아 조카들에게 줄 선물을 구입하려고 방문했던 장난감 할인점 후기 입니다.

장군면에 있는 메밀국수집에가서 저녁식사를 하고 귀가하던 중에 우연히 가게를 발견하고 들어가봤습니다.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월현윗길 178

○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연중무휴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위치

 

가게 진입로에 경사가 있어서 운전시 조심하셔야 될 것 같긴 합니다. 세종에서 공주로 향하는 장군면 도로에서 오른쪽으로 빠지면 있어요. 장난감 할인점이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주 지나다니셨던 분들은 한번쯤은 보셨을만한 가게입니다. 그만큼 눈에 띄고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다만, 진입로를 찾기 어려울 뿐... 반드시 네비게이션을 켜고 가시길 권합니다.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다양한 인형들이 구비되어 있고 가격대도 만원대부터 삼만원대까지 다양했어요. 인터넷에서밖에 주문할 수 없는 제품들도 쉽게 눈에 띄었습니다.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저 공룡 인형들은 입과 다리가 움직이게끔 만들어져 있는데다가, 디테일이 너무 살아있어서 어른인 저조차도 갖고 싶어질 정도였어요. 그외에도 교육적인 목적으로 나온 장난감들도 많았어요.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도 많이 있었고요. 보통 마트의 장난감 코너에 가면 볼 수 있는 가격의 반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리모콘으로 조종할 수 있는 RC카도 있어요. 요새는 슈퍼마리오도 RC용으로 나오나봐요. 검색해보니 거의 해외직구로만 구입가능한 제품인것 같은데 직구로 구입하면 배송까지 한참 걸리는데다가 배송중 파손시에도 배상이 어렵잖아요. 그래서 이 먼 곳까지 와서 사람들이 장난감을 구입하나보다 했습니다.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역시 장난감의 왕은 레고죠. 하지만 아직 조카들이 너무 어리기 때문에 패쓰.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장난감할인점 토이박사에서는 구체관절인형 같은 것도 팔고 있더라구요? 이외에도 거의 실제 아기같아 보이는 인형(모형?)도 있었습니다. 너무 진짜같아서 저는 좀 징그럽더라구요. 아기 인형이 배변도 하고 우유도 먹는다고 합니다...정말 사람 아기 같죠? 

 

저희는 햄버거 만들기 세트와 미미인형을 구입했어요. 선물용이라고 말씀드리니까 잘생긴 총각이 포장도 정성껏 해주었습니다. 포장비는 1박스당 500원이었어요. 저희가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좀 죄송하긴 했는데, 사람들이 그 시간에도 많더라구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드론도 팔고 있었어요. 입문용에서부터 촬영용 드론까지 다양하기 비치되어 있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장난감 할인점 토이박사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공유는 URL 및 출처 필수, 도움이 됐다면 ♥공감으로 표현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