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의 개별회원 분석표 예시 소집단용/장애인 복지관

이 글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우를 위해 사회복지사 협회에서 발간한 표준실습교육매뉴얼을 참고로 작성하였습니다. 

 

집단의 개별회원 분석표 예시

 

집단의 개별회원 분석표 예시 소집단용/장애인 복지관

 

집단의 개별회원 분석표(소집단용)

회원명 김00 집단명 자립생활
회원 수 8명 집단지도자(실습생) 김00
집단의 목표 개인위생관리 능력 향상
개인의 목표 치아관리 능력 향상

 

회기 날짜 참석여부/참석인원 개인의 변화정도 및 내용 참여도 지도자와의
관계
타 회원과의
관계
1 8/5 8/8명 양치질의 방법을 알고 3분동안 지속함 5점 양호 양호
2            
3            
4            
5            
6            
7            
< 종합평가 >
양치질을 할 때 치약의 양을 지나치게 많이 사용하며, 거품을 낸 후에 바로 헹 구는 행동을 보여 전혀 양치의 효과를 보이지 않았음을 사전 평가시 발견함. 모 에게도 가정 내 양치질 방법을 물으니 화장실 안에서 본인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그렇게 빨리 하고 나오는지 모르셨다고함. 8월 30일 현재는 치약의 양을 적당히 사용하고 3분동안 지속하는 등 올바른 양치습관을 가졌으므로 가정내에서 나 학교에서도 유지될 수 있도록 지도할 필요가 있음.

 

 

집단지도 계획서 소집단용 예시/장애인 복지관

이 글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우님들을 위해 사회복지사 협회에서 발간한 표준실습교육매뉴얼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집단지도 계획서 소집단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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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종결 기록서 예시 소집단용/장애인 복지관

이 글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우분들을 위해 사회복지사 협회에서 발간한 표준실습교육매뉴얼을 참고로 작성하였습니다. 집단 종결 기록서 예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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