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 여권사진 즉시 인화하는 꿀팁 인생네컷 증명사진

 

 

안녕하세요! 얼마 전 운전면허증 발급을 위해 여권 사진이 급하게 필요했는데요. 

근처 사진관을 찾아보니 2만 원 이상 소요되더군요.

너무 비싸서 저는 셀프로 했어요. 그리고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들인 반명함 사진 촬영 및 인쇄에 들어간 비용은 단돈 5천 원이었습니다! 

 

① 스마트폰에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촬영 어플을 설치

저는 ID Photo 라는 어플을 설치했었는데요. 사이즈 및 의류까지 지원이 됩니다.  아래 사진은 집에서 잠옷입고 찍었는데 그럭저럭 잘 나왔죠? 뒷 배경은 자동으로 흰색 바탕으로 바꿔주더라구요.  

 

 

ID Photo로 촬영한 여권 사진

 

② 근처 프린팅 박스를 찾기

프린팅박스가 우리집 근처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다면 프린팅 박스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그러면 근처에 있는 프린팅 박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린팅 박스 어플을 통해서 프박 위치 찾기

 

③ 프린팅 박스에서 사진을 출력하기 

프린팅박스에 가면  낭만출력소 라는 사이트로 가서 사진을 올리라고 합니다. 가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진을 올려봅니다.  다양한 출력 버전이 있는데 그중에서 여권사진을 선택하시면 8장이 출력됩니다! 출력 비용은 5천 원이에요. 삼성 페이로 결제해 주면 바로 사진이 나옵니다. 

프린팅박스 낭만출력소 셀프 촬영 여권사진 출력

 

그러면 모두 저렴하고 빠르게 증명사진 반명함사진 여권사진 촬영하시고 인쇄하세요! 

 

 

"공유는 URL 및 출처 필수, 도움이 됐다면 ♥공감으로 표현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