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보고 찾아가 본 청주 떡보라 방문 후기 / 내돈내산

유튜버 쯔양이 먹는 거 보고 바로 차키 가지고 나와서 출발했어요.

비가 억수로 내리길래 조금 후회하긴 했는데 이미 악셀을 밟고 IC를 지나버린 상태...

원래는 청주 떡보라 본점을 가려고 했는데, 거기는 대기 시간이 너무 길다는 말에 떡보라 2호점으로 향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계셨고요. 배달 주문이 많은지 배달 기사님들이 기다리고 계셨어요. 

한 15분쯤 대기해서 겨우 받은 떡보라 세트와 꿀호떡! 

 

떡보라 쌀 떡볶이 세트

 

떡보라 2호점 근처 길가에 주차해도 되지만 번화가라 주차할 공간이 별로 없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할 공간이 없더라구요. 뺑뺑 돌다가 결국 근처에 있는 초등학교에 주차를 했어요. 다행히 문이 열려 있더라구요.

 

 

청주 떡보라 2호점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예체로67번길 73 1층

매일 11: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저희는 정오쯤 방문했는데, 포장 주문과 배달 주문이 밀려 있는지 좀 기다려야 했어요. 

저희는 가래떡볶이 세트와 꿀호떡을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청주 떡보라 2호점 메뉴

쌀떡볶이라 그런지 엄청 쫄깃쫄깃했어요. 소스는 약간 매콤한 정도였고요. 양배추나 채소를 더 넣고 국물을 좀  더 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소스는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모둠 튀김도 먹을만하긴 했지만, 여러번 튀긴 것처럼 튀김옷이 딱딱하고 그랬어요. 튀김은 비추... 전체적으로는 평이합니다. 그냥 흔한 분식집의 맛... 차라리 대전의 바로그집이 더 나은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떡보라 본점으로 갔다면 좀 더 맛잇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2차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집에서 해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서요.   

 

청주 떡보라 야금야금

 

청주 떡보라 튀김

주의사항! 엄청 위생적인 곳은 아니었어요. 화장실은 절대 가지 마세요.... 도저히 이용할 수 없을 정도였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