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심 조용한 카페 / Saturday Coffee / 둔산동 신협 건물 내

대전 둔산동 신협 내 조용한 카페 

영업 시간 : 평일 8시~18시 토일 휴무

 

대전 둔산동은 늘 붐비는 곳이죠. 둔산동 삼성생명 건물 1층 스타벅스는 늘 그렇고요. 스타벅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걱정된다면 바로 옆에 있는 신협 건물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삼성생명 건물에 시험을 보러갔다가 스타벅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헤메다 발견한 조용한 카페인데요. 신협중앙회 건물 외부에는 별다른 간판이 없어서 몰랐습니다만, 1층에 조용한 카페가 있더라구요.  시험 직전 공부하기 딱 좋은 카페였어요. 제가 방문한 시점은 금요일 오전 10시쯤이었는데 아무도 없었습니다. 1시간을 머물렀지만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소파와 의자도 무척 편했습니다. 음료도 맛있었고요. 돌체라떼가 맛없을 순 없잖습니까? 잘 모르는 가게에 가실 때는 실패할 수 없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전 둔산동 새터데이 카페 내부

가격도 매우 저렴해요. 2,300원에서 3,300원 사이입니다. 영업 시간이 평일 8~18시로 짧다는 점이 매우 아쉽긴 합니다만. 은행 내부라는 특성상 어쩔 수 없겠죠?

 

카페 내부에서는 친환경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친환경 제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터데이 카페 내부 친환경 제품 판매

 

 

"공유는 URL 및 출처 필수, 도움이 됐다면 ♥공감으로 표현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