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평동 크림브륄레 카페 / 커피 텔링

대전 현대아울렛이 생긴 이후로 관평동을 종종 방문하는데요. 최근에 정~말 가보고 싶었던 커피 텔링을 방문해 봤습니다. 운전하면서 보면 구조가 독특하더라고요. 카페가 ㄱ자 모양으로 건물을 관통하고 있거든요. 이런 구조는 처음 봤어요. 들어가려고 입구쪽으로 갔더니 통창으로 막혀있어서  한참 돌았어요. 측면에 입구가 있더라구요. 겨우 찾았습니다. 

 

입구는 바로 요기!

관평동 카페 커피 텔링

 

내부 인테리어도 멋졌습니다! 바닥재는 작은 자갈들로 되어 있었는데요. 청소하긴 좀 힘들어보였지만, 주변에서 흔히 보기 힘든 소재라 낯설고도 예뻤어요. 

관평동 카페 커피 텔링

 

관평동 카페 커피 텔링 메뉴

관평동 커피 텔링 메뉴

저는 커피 텔링 카페의 시그니처인 텔링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매우 추운 날이었지만, 그래도 첫 방문인데 시그니처를 먹어봐야죠! 동행인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일요일에는 오픈 시간이 12시로 좀 늦네요. 방문하실 분들은 주의하세요!

 

관평동 커피 텔링 오픈 시간

대전 관평동 카페 커피 텔링 오픈 시간

 

대전 도룡동에 있는 코너스톤이라는 카페에서도 커피를 주문하면 크림브륄레가 나오는데요. 이곳도 크림브륄레를 주네요.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코너스톤과 굳이 비교하자면 여기가 더 맛있는 거 같네요! 메뉴도 더 다양하고요!

 

관평동 카페 커피 텔링 크림브륄레

 

시그니처인 텔링 크림라떼도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크림브륄레와 함께 먹으니 너모 달긴하더라고요. (아메리카노 시킬걸..) 아무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을 방문하러 가시는 길이라면 관평동 네거리에 위치한 커피 텔링 방문해보세요! 크림브륄레 맛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