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가게가 생겼어요! / 테그 42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테그 42

 

세종시 4생활권에 드디어 에그 토스트 가게가 생겼어요! 테그 42?? 에그드랍이 아니고??

듣보잡이라 저도 방문을 주저하긴 했는데요. 그래도 에그토스트 먹겠다고 보람동까지 갈 수는 없잖습니까? 

 

테그42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테그 42

간판이 노래서 엄청 눈에 띕니다. 신규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가 내부는 무척 깔끔했어요. 

 

테그42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테그 42

키오스크 옆에는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더군요. 

 

테그42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테그 42

저는 에그 플레인 세트를, 동행자는 에그 햄치즈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테그 42 메뉴
테그42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테그42 세종 반곡동 에그 토스트 에그 햄치즈 토스트

 

에그토스트의 대표격인 에그드랍과 비교하자면 제 취향은 에그드랍이 좀 더 낫다 싶지만, 테그24도 나쁘지 않았어요. 스파이시 소스가 좀 덜 매운데다가 위에 뿌려진 설탕 시럽?이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 좋아보입니다. 상추?로 보이는 야채가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어요. 다만 들어간게 많아서 그런가 달걀이 엄청 포들하고 두껍진 않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그드랍을 더 선호하긴 하지만 (단거 싫어함) 그래도 맛있긴 했어요. 추천합니다. 세트 메뉴는 비추해요. 세트의 일부인 해시 포테이토가 별로 였거든요. 냉동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냥 단품으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토스트는 맛있으니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