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수루배마을 1단지 앞 24시 무인 카페 방문 후기/나우 커피

세종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세종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인건비 부담이 높아져서 그런지 무인 점포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더라구요. 세종시 반곡동 수루배마을에 24시 무인 카페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1+1 이벤트 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가격도 무척 저렴해요! 사실 편의점에서도 컵 커피를 팔지만, 편의점보다 저렴하니 앞으로 커피 생각나면 나우 커피로 올 것 같네요. 

세종시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가게 내부는 협소한 편이라 앉아서 편히 마시다 갈 정도의 규모는 아니었습니다. 다만, 무인 카페이다 보니, 눈치볼 필요 없이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부담없는 곳이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아이들로 북적이고 있었어요. 작은 2인용 테이블이 4개, 세 명이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 1개가 있었습니다.

 

금강변에 위치해 있어서, 금강 산책하거나 자전거 라이딩할 때 아이스커피 딱 사서 금강변에 가서 마시면 캬~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인근 금강 변에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금강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들이켜도 운치있을 것 같습니다.  24시 카페다 보니 아침 출근길에 들러서 따뜻한 라떼 한잔 들고가도 좋고요.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내부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내부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내부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위치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메뉴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메뉴

아무래도 무인카페다 보니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네요. 다음에 가면 바나나카페라떼를 먹어보고 싶긴 합니다. 어떤 맛일까.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놀랍게도 꽤 맛있었습니다. 우유도 신선한 느낌이었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자판기로 이 정도의 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다니, 이 자판기 얼마나 하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집에 하나 사 두고 싶어졌습니다.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자판기

바로 이 자판기인데요. 이 세 개의 자판기가 모두 연동이 되어 있나 봅니다. 결제는 가운데 자판기의 액정화면에서만 이루어집니다. 음료를 선택하고 결제를 마치면 오른쪽 자판기에서 컵이 나와요. 그리고 선택한 음료에 따라서 안내 사항을 따르면 됩니다. 만약 아이스 음료를 주문했다면 오른쪽 사진의 얼음 자판기에서 얼음을 받고, 왼쪽 사진의 자판기에 다시 놓으면 음료가 나옵니다.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자판기 사용 안내

 

<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음료 받는 방법>

1번 자판기에서 주문 결제 ▶2번 자판기에서 컵 받기▶음료 받기

- > 아이스 음료 아닌 경우 1번 자판기에서 음료 받기

- > 아이스 음료인 경우 3번 자판기에서 얼음 받기

     - 에이드 음료인 경우 왼쪽 끝 에이드 자판기에서 음료 받기

     - 에이드 음료 아닌 경우 1번 자판기에서 음료 받기  

 

 가격대비 음료 품질도 좋고 위생상태도 무인 카페라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깨끗했습니다. 아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럴 확률이 큽니다만, 손님이 이렇게 많은데도 깨끗이 유지되는 걸 보면 사장님이 수시로 방문해서 청소하시는 거 같았어요. 유일한 단점은 종이컵이었어요. 종이컵에서 화학물질 냄새가 많이 나서 음료를 마시기 거북하더라구요. 컵 자판기가 UV살균을 해주는 등 제 역할을 다하고 있지만, 종이컵의 화학물질 냄새가 커피 맛을 반감시키는 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그래서 종이컵을 이용하지 않고 텀블러를 가져가려고 합니다. 텀블러 이용 시에는 할인해주는 서비스까지 기대하는 것은 무리겠죠? 여기까지 세종시 반곡동 24시 무인 카페 나우 커피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공유는 URL 및 출처 필수, 도움이 됐다면 ♥공감으로 표현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